축구이야기

스포티비 나우 / 해외축구,야구 무료중계 시청하기

%^@$#@ 2021. 2. 12. 13:53

스포티비 나우(SPOTV NOW) / 해외축구, 해외야구, UFC 시청

스포티비 나우 가입 과정 및 spotv 다시보기 보는 법을 공유해드리려고 합니다. 최근 무료중계에서 유료로 바뀌면서 많은 분들이 혼란을 가지실텐데요, 알고보면 스포티비를 이용해 실시간 TV 중계를 시청하는 법은 정말 간단합니다.

 

토트넘 중계, 챔피언스리그 중계, 유로파리그 중계, 2021 메이저리그 중계, UFC 중계 등을 보기 위해서 가입하는 법과 경기 다시보기 그리고 이용권에 대해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스포티비

 

 

SPOTV에는 SPOTV, SPOTV2, 스포티비 온, SPOTVPRIME, SPOTVNOW 등 여러가지 채널이 있습니다. 그 중 모바일과 PC에서 편리하게 볼 수 있는 스포티비 나우가 최근 각광을 받고 있습니다.

 

그 이유는 간편하게 전 세계 주요리그의 VOD, 스포츠 경기 실시간 중계, 경기 다시보기, 하이라이트 다시보기를 제공하고 있기 때문입니다.

 

스포티비 어플 다운로드

 

SPOTV NOW(스포티비 나우) 프리미엄 스포츠 생중계 - 안드로이드 앱

 

SPOTV NOW(스포티비 나우) - 프리미엄 스포츠 생중계 - Google Play 앱

[서비스 소개] SPOTV NOW는 SPOTV의 스포츠 생중계 / 다시보기 / 하이라이트 / Clip 영상을 제공합니다. ​ [주요 생중계 콘텐츠] - 축구 프리미어리그, 챔피언스리그, 유로파리그, 라리가, 세리

play.google.com

SPOTV NOW(스포티비 나우) 스포츠 생중계 앱스토어 앱

 

SPOTV NOW(스포티비 나우) - 스포츠 생중계

[서비스 소개] SPOTVNOW는 SPOTV의 스포츠 생중계/다시보기/하이라이트/Clip 영상을 제공합니다. ​ [주요 생중계 콘텐츠] - 축구 프리미어리그, 챔피언스리그, 유로파리그, 라리가, 세

apps.apple.com

 

 

 

스포티비 나우 가입과정

 

 

스포티비 나우 를 접속하시면 다양한 가입 경로가 있습니다. 카카오톡, 네이버, 페이스북 등 SNS 계정으로 가입이 가능합니다.

 

 

따로 이메일 가입하시려면 약간 번거로울 수도 있으나, 전 가입과정은 1분 이내로 간단하게 할 수 있습니다. 이것도 귀찮다싶으시면 소셜 네트워크 계정(네이버, 카카오 등)으로 더 빠르게 가입할 수 있습니다.

 

 

spotv에 로그인한 후 보시면 축구, 농구, 종합격투기, 배구, 야구 등 다양한 스포츠를 즐길 수 있습니다. 축구는 유럽 주요리그를 독점으로 한국어 중계를 제공합니다. 

 

 

영국 프리미어리그 토트넘 홋스퍼, 스페인 라리가 발렌시아 경기에 한 해 실시간 무료 중계를 제공했다가 최근 유료로 전면적으로 바뀌었습니다. 다행히도 아직까진 10분 하이라이트 같은 경우는 무료입니다.

 

손흥민 선수 경기나 류현진 선수의 경기는 SPOTV 하이라이트를 통해 10분 무료로 제공됩니다.

 

spotv 다시보기

 

SPOTV 다시보기 지난 경기 10분 하이라이트 같은 경우는 무료로 볼 수 있습니다. 한국시간으로 토트넘 경기는 실시간 경기 중계는 유료로 이용할 수 있으며, SPOTV 다시보기에서 짤막한 하이라이트는 무료로 제공하고 있습니다.

 

결제하시면 풀경기, 3~5분 하이라이트 등등 다양한 종목의 스포츠와 손흥민, 류현진 등 해외스포츠 스타들의 활약상을 시청할 수 있습니다.

 

이 밖에도 챔피언스리그 다시보기, 유로파리그 다시보기, UFC다시보기 그리고 미국 프로농구 NBA까지도 하이라이트를 제공합니다.

 

 

spotv 이용권 알아보기

 

spotv엔 월정액 이용권이 있습니다. 부가세 별도로 리미엄 이용권은 1개월에 14,900원, 베이직 이용권 1개월에 7,900원에 제공합니다.

 

프리미엄 이용권의 광고 없는 VOD가 매력적이긴 하지만 베이직 이용권으로 결제하고 보셔도 경기를 보는데 아무 지장없이 편리하게 볼 수 있습니다. 

 

월정액 이용권을 이용 후, 사용 안 하실 때는 항상 돈이 다음 달 추가적으로 빠져나갈 수 없게 확인해주세요!

 

※ 과거엔 스포티비 1개월 무료 사용권을 제공했었지만 요즘은 아쉽게도 제공하지 않습니다. 

 

류현진 중계 사이트

 

[MLB 류현진 중계 사이트 - 경기중계]

MLB 라이브 중계 사이트

mlbbaseball.modoo.at

해외축구 경기중계 사이트

 

[토트넘 손흥민 경기중계사이트 - 토트넘 중계]

토트넘 손흥민 프리미어리그 무료중계 사이트

supersonny.modoo.at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