축구이야기

리버풀 소식

%^@$#@ 2021. 3. 7. 16:55

리버풀 소식

 

클롭은 리버풀이 챔피언스리그에 집중하기 위해 리그를 버리지 않을 것이라고 인터뷰 했습니다.

 

프리미어리그 디펜딩 챔피언 리버풀은 이번 시즌 트로피에 대한 유일한 희망은 남아있는 가운데 리그에서의 실망스러운 성적때문에 기대에서 상당히 벗어났습니다.

 

클롭은 이번 시즌 리버풀이 챔피언스리그에 집중하기 위해 프리미어리그에서 상위 4 위를 결코 포기하지 않을 것이라고 인터뷰 했습니다. 리버풀은 현재 처참하게 리그에서 7 위로 떨어졌고, 현재 4위 첼시보다 승점 4점이 뒤쳐졌습니다.

 

리버풀은 지난 16경기에서 챔피언스리그 1 차전에서 RB 라이프치히를 2-0으로 물리 치고 유럽대항전에서는 여전히 좋은 모습을 보이고 있습니다.

 

클롭은 인터뷰에서 "이번 주 우리는 시즌 후반에 목요일, 일요일, 수요일 이틀 사이에이 세 경기를 치릅니다. 힘든 일입니다. 부상도 많아 라인업을 꾸리는데 힘이들지만프리미어 리그를 포기한 것은 아닙니다. 결코 그런일은 일어나지 않을 것입니다." 라고 말했습니다.

 

리버풀의 프리미어리그 타이틀 방어는 거의 끝났으며 현재 펩 과르디올라의 맨체스터 시티의 22 점 뒤쳐졌습니다. 리버풀은FA 컵과 카라 바오 컵에서도 탈락 가운데 국내에서는 트로피없이 시즌을 끝낼 것입니다. 이에따라 챔피언스리그가 2020-21년 유일한 트로피를 획득하기위한 마지막 희망으로 남게했으며 리버풀은 3 시즌 동안 두 번의 유럽 타이틀을 차지하기를 희망하고 있습니다.

 

리버풀은 일요일 프리미어 리그에서 풀럼과 대결 한 후 수요일 부다페스트에서 열리는 RB 라이프치히와 챔피언스리그16 강전 2 차전 경기를 치룹니다.

 

반응형